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욕설 논란’ 쌈디 “경솔한 언행으로 실망하셨을 분들께 사과드린다” (전문)

기사승인 2018.10.09  22:02:43

공유
default_news_ad1

- 쌈디, DJ웨건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서 욕설 “노래 듣기 싫으면 듣지 말라”

▲ 래퍼 사이먼 도미닉(쌈디)이 DJ웨건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던 중 욕설과 폭언을 일삼아 논란이 됐다. 그는 자신의 실수를 인정하고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Mnet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래퍼 사이먼 도미닉(이하 쌈디)가 욕설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9일(오늘) 오후 쌈디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지난밤 인스타그램 라이브(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를 통해 적절치 않은 언행과 욕설로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하다”면서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실수이며, 저의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 인해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보내주신 비판과 우려의 말씀들 감사드린다. 이번 일을 계기로 깊이 반성하고 더 신중한 언행과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8일 쌈디는 같은 소속사 DJ웨건과 함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쌈디는 DJ웨건의 노래를 홍보하면서 “‘인맥 힙합’이라고 욕하고 있는데, 얘가 XX 인맥이 없을 것 같아? 인맥이 X나 넓으니까 인맥 힙합 하는 거지”라고 말했다.

이어 “아니 XX 좋은 사람들끼리 XX 즐겁게 만든 걸 그걸 인맥이라고 하면 안 되지. 그걸 떠나서 일단 좋아. 근데 뭘 XX이냐. 그냥 쳐 들으면 되지. 듣기 싫으면 듣지 말든가. 아니 XX 뭐. 그냥 방구석에서 쳐 음악 듣고 있으면서 XX”이라며 욕설을 내뱉어 논란에 불을 지폈다.

또 쌈디는 “음악 하는 사람이 XX으로 보이나봐. XX 음악을 쉽게 만드는 줄 아냐. 내 앨범 나오는 게 XX. XX 짜증나니까 듣지 마. 너 같은 XX가 노래 안 들어도 다 들어”라며 분노했다. “취해서 얘기하는 게 아니라 난 항상 얘기하고 싶었다”며 강조하던 쌈디를 DJ웨건이 말렸지만, 쌈디는 욕설을 이어나가 팬들을 당황하게 했다.

이하는 쌈디가 올린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사이먼 도미닉입니다. 지난밤 인스타 라이브를 통해 적절치 않은 언행과 욕설로 많은 분들께 불쾌감을 드려 죄송합니다.

변명의 여지없이 저의 실수이며, 저의 경솔한 말과 행동으로 인해 실망하셨을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보내주신 비판과 우려의 말씀들 감사드립니다.

이번 일을 계기로 깊이 반성하고 더 신중한 언행과 성숙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