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빅스 엔, MBC ‘붉은 달 푸른 해’ 출연 확정... 이은호 役

기사승인 2018.10.10  11:13:37

공유
default_news_ad1

- 빅스 엔(차학연), ‘붉은 달 푸른 해’서 이이경·김선아 등과 호흡

▲ 빅스 엔(차학연)이 MBC 새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출연을 확정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빅스 엔(차학연)이 MBC 새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로 차기작을 결정했다.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앞서 김선아, 이이경, 남규리 등이 출연을 확정했다.

10일(오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차학연은 극 중 아동센터에서 근무하는 이은호 역을 맡는다. 부드럽고 선한 용모에 말이 없을 만큼 내성적이지만 아이들을 진심으로 사랑하는 인물이다. 아이들과 함께 있을 때에는 눈부시게 밝고 행복하고 유쾌해지는 인물이나 미스터리한 사건에 휘말리게 되면서 다양한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최근 종영한 ‘아는 와이프’에서 고스펙 고학력에 개인주의자 은행원 신입 김환 역을 맡아 호평을 받았던 차학연은 ‘붉은 달 푸른 해’에 합류하게 돼 쉴 틈 없는 변신을 이어가게 됐다. 자기애가 강한 사고뭉치 은행원에서 점차 동료애에 눈을 떠가는 인물로 변모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내며 호평을 받았던 터라 차기작 ‘붉은 달 푸른 해’에서는 선한 용모에 맑은 매력을 가진 이은호를 어떻게 그려낼지 관심이 집중된다.

차학연은 지난 2014년 방송된 드라마 ‘호텔킹’을 시작으로 드라마 ‘떴다! 패밀리’, ‘발칙하게 고고’, ‘완벽한 아내’ 등에 출연하며 경험을 쌓았다. 드라마 ‘터널’에선 극도의 두려움에 사로잡힌 미스터리한 88년생 박광호 역으로 활약하며 눈도장을 찍었다.

한편, ‘붉은 달 푸른 해’는 현재 방송 중인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후속 작품으로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