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방탄소년단 측 “지민, 컨디션 악화로 英 ‘그레이엄 노튼쇼’ 녹화 불참”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10.12  10:19:22

공유
default_news_ad1

- “방송국까지 도착해 녹화 참여하려 했으나 몸 상태 좋지 않아... 팬분들께 죄송”

▲ 방탄소년단 지민이 컨디션 악화로 영국 유명 토크쇼 '그레이엄 노튼쇼' 녹화에 불참했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 지민이 영국 유명 토크쇼 ‘The Graham Norton Show(이하 그레이엄 노튼쇼)’ 녹화에 불참했다.


12일(오늘)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자사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오늘 그레이엄 노튼쇼에 참여할 예정이었던 지민이 녹화에 참여하지 못 하게 돼 이를 알려드린다. 지민은 녹화 당일 오전부터 목과 등에 심한 담이 들려 의료 조치를 취했다”고 밝혔다.

이어 “방송국까지 도착해 녹화에 참여하려 했으나 몸 상태가 좋지 않아 녹화를 진행하지 않기로 했다. 참여를 기대했던 많은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영국 최고의 토크쇼로 평가받는 BBC 채널의 유명 토크쇼인 ‘그레이엄 노튼 쇼’ 녹화에 참여해 신곡 ‘IDOL(아이돌)’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지민은 녹화 당일 컨디션이 악화돼 아쉽게도 함께 하지 않았다.

한편, 방탄소년단의 녹화분은 오는 13일 오전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