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PGA, ‘골프존 DYB교육 투어챔피언십’ 개최 조인식 가져

기사승인 2018.10.12  19:24:38

공유
default_news_ad1
▲ 기념촬영에 임하는 KPGA 양휘부 회장, DYB교육 송오현 대표이사,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 / 사진: K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회장 양휘부, 이하 KPGA), ㈜골프존(대표이사 박기원), ㈜DYB교육(대표이사 송오현)이 12일, 경기도 성남에 위치한 KPGA 빌딩에서 2018 시즌 KPGA 코리안투어 최종전 ‘골프존 DYB교육 투어챔피언십’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이날 조인식에는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를 비롯해 ㈜DYB교육 송오현 대표이사, KPGA 양휘부 회장 등 여러 관계자들이 참석해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한 협력을 다짐했다.

2018 시즌 KPGA 코리안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게 될 ‘골프존 DYB교육 투어챔피언십’은 총상금 5억 원(우승 상금 1억 원) 규모로, 오는 11월 8일부터 11일까지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골프존카운티 안성H에서 펼쳐진다.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는 “그동안 KPGA와 지속적으로 신규 사업 창출 및 미래 지향적인 협력 방안에 대해 꾸준히 이야기를 나눠왔고, 이렇게 KPGA 코리안투어 대회까지 개최할 수 있게 돼 기쁘다. 선수들이 자신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DYB교육의 송오현 대표이사는 “매 대회 박진감 넘치는 승부와 다이내믹한 플레이로 골프 팬들을 열광시키고 있는 KPGA 코리안투어에 힘을 보탤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대회가 KPGA 코리안투어 그리고 한국 프로골프의 발전에 이바지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 개최 협약서에 서명 중인 KPGA 양휘부 회장, 골프존 박기원 대표이사, DYB교육 송오현 대표이사 / 사진: KPGA 제공

KPGA와 ㈜골프존은 지난 1월 전략적 신규 콘텐츠 개발을 위한 MOU를 체결했다. KPGA가 주관하는 코리안투어 대회를 ㈜골프존의 스크린 골프 시스템에 구현하기로 협약을 맺은 것. 3월에는 KPGA 코리안투어의 ‘덕춘상(최저타수상)’ 명칭 사용권을 ㈜골프존에 부여하는 공식 스폰서십 체결을 맺으며 관계를 더욱 견고히 했다.

㈜골프존과 함께 본 대회의 타이틀 스폰서로 참여한 ㈜DYB교육은 올해로 창립 25주년을 맞은 종합교육 전문기업이다. 지난 2005년부터 2009년까지 KPGA 코리안투어에서 활동하는 해외 선수들을 대상으로 통역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KPGA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KPGA 양휘부 회장은 “KPGA 코리안투어를 응원해주시고 지원해주신 ㈜골프존과 ㈜DYB교육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올 시즌 마지막 대회인 만큼 유종의 미를 거둘 수 있는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역대 최대 상금 규모로 진행된 2018 시즌 KPGA 코리안투어는 ‘골프존 DYB교육 투어챔피언십’을 끝으로 약 8개월간의 대장정을 마치게 된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