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A매치] 대한축구협회, 파나마전서 다양한 이벤트 진행

기사승인 2018.10.16  12:39:2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지난 우루과이전에 이어 파나마전도 만원관중이 예상되는 가운데, 대한축구협회(이하 KFA)가 파나마전이 열리는 천안종합운동장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6일 KFA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파나마전을 즐기는 특별한 방법’을 공개했다. KFA는 파나마전 티켓 구매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최근 한껏 달아오른 축구 열기를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우선 KFA 측은 파나마전 티켓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오는 11월 호주 원정 2연전 관람권 및 5박 7일 여행권 1매를 추첨한다. 파나마전 하프타임 전광판 화면을 통해 항공/숙식이 포함된 풀패키지와 현지 오픈트레이닝데이 참가, 선수단 숙소 방문 및 기념촬영 혜택이 제공되는 여행권 1매를 추첨할 예정이다.

오후 8시에 킥오프하는 파나마전에 빠르게 입장하는 ‘얼리버드 입장객’에게도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KFA는 얼리버드 입장객 선착순 5,250명에게 축구화 가방, 대표팀 사인볼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오후 6시부터 7시에는 얼리버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정답자에게 공식 마스코트인 백호 인형을 선물로 나누어준다. 우루과이·파나마전 티켓 구매자들은 10월 한 달간 풋볼 팬타지움 입장권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파울루 벤투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남자 축구대표팀은 피파랭킹 5위 우루과이를 2-1로 꺾는 등 3경기 무패 행진(2승 1무)을 달리고 있다. 벤투호가 16일(오늘) 오후 8시에 펼쳐지는 파나마전 승리로 상승세를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