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플라이투더스카이, 오는 11월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1년 만에 컴백

기사승인 2018.10.18  15:12:47

공유
default_news_ad1

- 플라이투더스카이, 데뷔 19주년 맞아 11월 컴백 예고

▲ 플라이투더스카이가 데뷔 19주년을 맞이해 오는 11월 컴백한다. 연말까지 완전체로 활동할 계획이다 ⓒ에이치투미디어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국내 대표 남성 듀오 FLY TO THE SKY(이하 플라이투더스카이)가 1년 만에 새 미니앨범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에이치투미디어 측은 18일(오늘) “플라이투더스카이(환희, 브라이언)가 오는 11월 세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로써 플라이투더스카이는 지난해 11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너의 계절’ 이후 1년 만에 컴백을 공식화했다.

‘Missing You(미씽 유)’, ‘남자답게’, ‘가슴 아파도’, ‘그렇게 됐어’ 등 내는 곡마다 히트해온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이번에는 어떤 신곡으로 가을 감성을 물들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플라이투더스카이는 그간 개인 활동에 주력했다. 환희는 베이빌론, 비투비 정일훈 등 후배 가수들과 협업한 데 이어 Mnet ‘더 콜’, KBS 2TV ‘불후의 명곡’ 등에 출연해 여전한 가창력을 뽐냈다. 브라이언은 MBN 드라마 ‘연남동 539’에서 열연했고. 뷰티 프로그램 진행을 맡았다.

소속사 측은 “각자의 자리에서 솔로 활동 병행 후 데뷔 19주년을 맞이하며 다시 뭉친 플라이투더스카이가 올 연말 완전체의 이름으로 활발히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