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에이티즈 홍중 “10대 마음 사로잡으면 전 세대 아우를 수 있을 것” (데뷔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8.10.24  13:41:46

공유
default_news_ad1

- 에이티즈, 24일(오늘) 오후 6시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하고 정식 데뷔

▲ 홍중이 에이티즈라는 팀명을 소개했다 ⓒKQ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인 보이그룹 ATEEZ(이하 에이티즈)가 팀명에 담긴 의미를 소개했다.


24일(오늘) 오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에이티즈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MC딩동의 사회로 진행된 이번 쇼케이스에서 에이티즈는 타이틀곡 ‘TREASURE’, ‘해적왕’, 수록곡 ‘My Way(마이 웨이)’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취재진과 만난 에이티즈는 팀명에 대해 “‘A TEEnager Z’에서 착안했다. ‘10대들의 A to Z’라는 의미로, 모든 것을 담겠다는 뜻”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홍중은 “저희가 사실 딱 10대분들만 타깃으로 삼은 건 아니다. 10대분들을 앞세워서 말씀 드린 이유가 있다. 저희도 다 10대를 겪지 않았나. 팀 내 맏형인 저도 20대 초반이다. 그래서 10대들의 마음에 가장 공감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요즘 10대들의 소셜 미디어 문화가 재미있다고 생각했다. 저희도 그런 부분을 활용하고 잘 다가간다면 모든 세대를 아우르는 팀이 될 수 있을 것 같았다”고 설명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첫 번째 미니앨범 ‘TREASURE EP.1 : All To Zero(트레저 에피소드 1 : 올 투 제로)’를 발매한다. 이는 큰 세상으로 나아가기 위한 긴 여정의 시작점에 서있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앨범으로, 더블 타이틀곡을 비롯해 하나의 테마로 이뤄진 6개의 신곡이 에이티즈의 독보적인 색깔을 그려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