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11월 6일 컴백’ 케이윌, 오는 12월부터 전국 투어 ‘더 케이윌’ 개최

기사승인 2018.10.26  14:36:38

공유
default_news_ad1

- 26일 오후 8시부터 티켓 오픈

▲ 가수 케이윌이 오는 12월부터 서울을 시작으로 전국 투어를 개최한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컬리스트 K.WILL(이하 케이윌)이 전국 투어를 연다. 케이윌의 서울 공연 티켓은 금일 오후 8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26일(오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케이윌은 오는 1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사흘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전국 투어 ‘THE K.WILL(더 케이윌)’을 연다.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국 7개 도시를 방문할 예정이다.

케이윌의 이번 전국 투어는 지난해 12월 데뷔 10주년 기념 전국 투어에 이어 1년 만에 개최하는 것으로, 올해 12월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과 울산, 대전, 대구, 성남에 이어 내년 2월 광주까지 전국 7개 도시를 잇는 투어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케이윌이 매 해 전석 매진시킬 정도로 재미와 감동을 모두 잡은 최고의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믿고 듣는 음원 강자’라는 수식어를 갖고 있는 만큼 그의 히트곡들을 모두 들을 수 있을 것”이라고 귀띔했다.

콘서트 개최에 앞서 케이윌은 오는 11월 6일 네 번째 정규앨범 Part.2 ‘想像;Mood Indigo(상상:무드 인디고)’를 발매한다. 지난해 9월 공개된 Part. 1을 이은 것으로, 더욱 깊어진 감성과 호소력 짙은 가창력을 담았다.

한편, 2007년 ‘왼쪽 가슴’으로 데뷔한 케이윌은 ‘눈물이 뚝뚝’,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니가 필요해’ 등 숱한 히트곡을 발표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또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에서 주인공 콰지모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는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활동 중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