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슈스케5’ 임순영 측 “27일 저녁 일반인과 웨딩마치 울린다”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10.26  17:07:51

공유
default_news_ad1

- 보컬리스트 임순영, 27일 오후 비공개 예식 wlsogd

▲ Mnet '슈퍼스타K5'를 통해 얼굴을 알린 가수 임순영이 오는 27일 결혼한다 ⓒ임순영 측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Mnet ‘슈퍼스타K5’ 출신 보컬리스트 임순영이 오는 27일 일반인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26일(오늘) 임순영 측 관계자는 “임순영이 오는 27일 서울 모처에서 동갑내기 일반인과 결혼한다”며 “예비신부를 고려해 예식은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임순영는 2년간 사랑을 키워온 여자친구와 결혼에 골인하게 됐다. 지인의 소개로 만난 두 사람은 서로가 아플 때도 지극정성으로 간호하며 사랑을 키워왔다고 전해졌다.

이번 예식의 사회는 KBS 오언종 아나운서가 맡는다. 축가는 그룹 네이브로와 컨템포디보의 소정섭이 부를 예정이다.

임순영은 “기쁜 소식을 먼저 알리지 못해 죄송하다. 아름다운 사람을 만나 행복하고 결혼을 축하해 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임순영은 지난 6월 히트 작사가 김이나가 작사한 ‘윤곽’을 발매하며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의 입지를 굳혔다. 또 금일 정오에는 열심히 하루를 사는 사람들을 위한 힐링송 ‘100’을 공개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