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1박2일’, 故 김주혁 추모 영화제 개최 “수익금 전액 독립영화 발전 위해 기부”

기사승인 2018.10.27  18:13:43

공유
default_news_ad1

-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김주혁 영화 인생사 다룬다

▲ KBS 인기 예능 프로그램 '1박2일'이 전 멤버인 故 김주혁을 기리는 추모 영화제를 연다 ⓒ하퍼스 바자 코리아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故 김주혁 1주기를 맞아 ‘1박2일’이 ‘영화배우 김주혁’을 기리는 추모 영화제를 마련한다.


KBS 2TV ‘해피선데이-1박 2일 시즌3(연출 유일용·이하 1박2일)’가 27일(오늘)과 28일(내일) 양 이틀간 여의도 CGV 1관에서 故김주혁 1주기를 맞아 ‘故 김주혁 추모 영화제’를 개최한다.

‘1박2일’의 영원한 멤버 ‘구탱이 형’이기에 앞서 ‘한국의 휴 그랜트’로 불리던 로맨스 배우였을 뿐만 아니라 늠름한 장군에서 냉철한 악역까지 아우른 대한민국 대표 영화배우였던 김주혁의 영화 인생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만드는 것.

이에 여의도 CGV에서 개최되는 ‘故 김주혁 추모 영화제’는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 ‘청연’, ‘광식이 동생 광태’, ‘아내가 결혼했다’, ‘커플즈’, ‘공조’ 총 6편의 故 김주혁 대표작이 상영된다. 영화 티켓은 1매당 3,000원이며 여의도 CGV에서 현장 예매만 가능하다.

제작진은 “그를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해 우리가 기억하는 영화배우 김주혁이자 그와 함께 했던 추억을 되새길 수 있는 자리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추모 영화제를 마련하게 됐다”며 “본 영화제 수익금 전액은 고인의 뜻을 기려 한국 독립영화 발전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구탱이 형’을 잊지 못하는 모두에게 故 김주혁을 추억하는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