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레스터 시티 비차이 구단주, 헬기 추락 사고로 숨져 (공식)

기사승인 2018.10.29  12:48:04

공유
default_news_ad1
▲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세상을 등진 레스터 시티의 비차이 스리바다나프라바 회장 / 사진: 레스터 시티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레스터 시티의 비차이 스리바다나프라바 구단주가 헬리콥터 추락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29일(이하 한국시간) 레스터 시티는 구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비차이 구단주 포함 헬기 탑승 인원 5명 전원이 숨졌다”고 성명을 발표했다.

지난 28일 레스터 시티의 홈구장인 킹파워 스타디움서 펼쳐진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EPL 10라운드 경기를 관전한 비차이 구단주는 수행원들과 헬기로 이동 중 경기장 인근 주차장으로 헬기가 추락하는 사고를 당했다.

레스터 시티 측은 성명을 통해 “비차이 회장이 지난 토요일 발생한 헬기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사고 당시 헬기에 탑승한 5명 전원이 숨졌다”고 전했다.

이어 레스터 시티 측은 “비차이 구단주와 희생자들을 위한 추모행사가 오는 30일 화요일 아침 8시(현지시간)부터 진행된다. 직접 참여하지 못하는 서포터들은 레스터 시티의 홈페이지에 조문의 메시지를 남길 수 있다. 어려운 시기에 전 세계 축구인들이 보내준 위로와 연대의 메시지에 감사함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태국 최대 면세점인 킹파워의 창립자이자 최고 경영자인 비차이 구단주는 지난 2010년 레스터 시티를 인수했다. 레스터 시티에 아낌없는 투자를 한 비차이 구단주는 지난 2015-16 시즌 레스터 시티의 동화 같은 EPL 우승을 이끌어내며 레스터 시티 팬들은 물론, 태국 현지 축구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