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장밋빛 인생을 선물할게요” 아이즈원, 역사적인 첫 발걸음 (종합)

기사승인 2018.10.29  17:02:09

공유
default_news_ad1

- 아이즈원,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 발매... 타이틀곡 ‘라비앙로즈’

▲ Mnet '프로듀스48' 출신 걸그룹 아이즈원이 데뷔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즈원 측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팬분들이 지어주신 이름이에요. 별들이 하나로 모인 순간이란 뜻인데요, 너무 예쁜 이름인 것 같아요. 기다려주신 만큼 더 많이, 더 자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찾아뵙겠습니다!”


“하나가 되는 순간, 모두가 주목해!”란 인사와 함께 포문을 열었다. Mnet ‘프로듀스48’ 출신 걸그룹 IZ*ONE(이하 아이즈원)의 첫 발걸음이다. 타이틀곡 La Vie en Rose(이하 라비앙로즈) 제목처럼 아이즈원의 ‘장밋빛 인생’을 시작하겠다는 당찬 포부다.

29일(오늘) 오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아이즈원의 데뷔앨범 ‘COLOR*IZ(이하 컬러라이즈)’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진행은 방송인 이지애가 맡았다.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이 참석했다.

아이즈원의 첫 번째 미니앨범 ‘컬러라이즈’는 ‘색깔을 입히다’는 뜻처럼 멤버들의 열정을 형상화한 색 ‘RED(레드)’를 중심으로 한 신보다. ‘RED’를 가장 아름답고 정열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ROSE’를 콘셉트로 잡아 앨범을 구성했다. ‘장밋빛 인생’이란 의미의 ‘라비앙로즈’가 타이틀곡이 된 것도 이 때문이다.

▲ Mnet '프로듀스48' 출신 걸그룹 아이즈원이 데뷔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즈원 측

이날 타이틀곡 ‘라비앙로즈’의 뮤직비디오 및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아이즈원의 열정을 ‘붉은 장미’로 표현해 데뷔와 무대, 그리고 팬들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듬뿍 담았다. 멤버들의 열정이 파워풀하고 매력적인 후렴구로 드러나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최예나는 “모든 곡들이 소중하고 좋다. 그래도 ‘라비앙로즈’가 첫 타이틀곡이라 더 애착이 간다”며 “또 ‘라비앙로즈’가 ‘장밋빛 인생’이란 뜻이지 않나. 저희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에게 장밋빛 인생을 선사해드리고 싶다. 그래서 가장 애착이 간다”고 설명했다. 김민주는 “‘라비앙로즈’를 처음 듣자마자 노래가 너무 좋았다. 잘 소화하자고 멤버들과 다짐을 했던 것 같다”고 회상했다.

이후 장원영은 “데뷔앨범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냈다. 재킷 촬영, 뮤직비디오, 리얼리티 등 새로운 것을 많이 경험했던 것 같다. 즐거웠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야와키 사쿠라는 “숙소 생활을 하면서 이전보다 더 친해졌다. 즐겁게 지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안유진은 “그동안 데뷔 준비 때문에 밖에 나간 적이 없어서 인기를 실감하진 못했는데, 이렇게 무대를 하니 실감이 난다. 오늘이 참 떨리고 기대되는 것 같다”면서 “데뷔 전에는 팬분들을 만날 기회가 많지 않았는데, 이렇게 데뷔하고 나니 성장,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크다”고 힘주어 말했다.

▲ Mnet '프로듀스48' 출신 걸그룹 아이즈원이 데뷔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감을 밝혔다 ⓒ아이즈원 측

“데뷔 전에는 꿈을 위해 노력해왔고, 지금은 아이즈원으로 하나가 된 것 같다”던 혼다 히토미에 이어 이채연은 “책임감이 생겼다”고 강조했다. 그는 “어제 멤버들과 숙소에서 ‘여기서 그치지 않고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자’고 이야기를 나눴다. 아이즈원으로서 책임감이 생기는 것 같다”고 전했다.

아이즈원은 롤모델로 소녀시대를 꼽았다. “활동하시는 분들이 다 훌륭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녀시대 선배님처럼 되고 싶다”는 소망을 드러낸 최예나는 “소녀시대 선배님은 모든 콘셉트를 다양하게 소화하시지 않나. 정말 멋진 그룹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역대급 가요대전’이라 불리는 내달 컴백 라인업에 대해 이채연은 “많은 선배님들과 함께 활동할 수 있다는 그 자체가 영광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아이즈원도 선배님들을 따라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신보에는 타이틀곡을 비롯해 ‘아름다운 색’, ‘O’ My!’, ‘비밀의 시간’, ‘앞으로 잘 부탁해’, ‘반해버리잖아?’, ‘꿈을 꾸는 동안’, ‘내꺼야’ 등 총 여덟 곡이 수록되어 있다.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