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대화의 희열’ 마지막 게스트는 이국종 교수... “시즌2 논의 중”

기사승인 2018.10.30  17:41:59

공유
default_news_ad1

- ‘대화의 희열’, 이국종 교수 끝으로 시즌1 완주

▲ '대화의 희열'이 이국종 교수 편을 끝으로 시즌1을 마무리한다. 제작진은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KBS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KBS 2TV 토크쇼 ‘대화의 희열’이 10번째이자 마지막 게스트로 이국종 교수를 선택했다.


30일(오늘) KBS에 따르면 ‘대화의 희열’은 오는 11월 10일 방송되는 이국종 교수 편을 끝으로 종영한다. 앞서 3일에는 송해 편이 방송될 계획이다. 

KBS 2TV ‘대화의 희열’은 지금 가장 만나고 싶은 단 한 사람을 초대해 대화를 나누는 ‘원나잇 딥토크쇼’를 표방한다. 기획 단계에서부터 대화를 나눌 10명의 인물을 선정했고, 오는 11월 10일 마지막 게스트 이국종 교수를 끝으로 계획됐던 총 10번의 대화를 무사히 완주할 예정이다.

그동안 김숙, 표창원, 지코, 인요한, 안정환, 천종호, 강수진, 아이유 등이 출연해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눠 화제를 모았다. MC 유희열과 강원국, 김중혁, 다니엘 린데만의 호흡도 프로그램에 재미를 더했다는 평을 받았다.

‘대화의 희열’ 제작진은 “지난주 10번째 게스트인 이국종 교수 편 녹화를 마쳤다. 계획했던 대로 10회를 마지막으로 첫 번째 시즌을 마무리하고, 다음 시즌 계획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라며 “선공개 되었던 게스트 분들 중 불가피하게 일정 조율 문제로 모시지 못한 분들은 다음 시즌에서 꼭 모시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KBS 2TV ‘대화의 희열’은 토요일 밤 10시 50분 방송되며, 미방송분까지 더해진 오리지널 버전의 ‘대화의 희열’은 ‘네이버 오디오클립’에서 들을 수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