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황치열, 12월 29~30일 생애 첫 연말 콘서트 ‘야누스 : JANUS’ 개최

기사승인 2018.10.31  23:45:21

공유
default_news_ad1

- 황치열, 연말 콘서트로 2018년 대미 장식

▲ 가수 황치열이 생애 첫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하우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황치열이 연말 콘서트를 열고 올 한 해를 마무리한다.


소속사 하우엔터테인먼트는 “가수 황치열이 12월 29~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연말 단독 콘서트 ‘야누스:JANUS’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황치열은 2017년 6월 생애 첫 단독 콘서트 ‘욜로콘’을 연지 1년 6개월 만에 단독 공연으로 팬들과 만나게 됐다. 특히 이번 콘서트는 황치열이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연말 공연이라는 점에서 뜻깊다.

두 얼굴의 신 ‘야누스’를 모티프로 한 이번 공연에서 황치열의 야누스적인 매력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야누스’는 로마신화에 나오는 문(門)의 수호신이다. 고대 로마인들이 문에는 앞뒤가 없다고 여겨 야누스를 얼굴이 두 개인 신이라고 정의한 것처럼 황치열은 ‘야누스:JANUS’에서 극명하게 다른 이중적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다수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는 만큼 그의 주옥같은 명곡들도 만나볼 수 있다. 황치열은 ‘매일 듣는 노래(A Daily Song)’, ‘별, 그대(The Only Star)’, ‘어찌 잊으오’ 등을 세트리스트에 포함시켰다. 또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무대 구성으로 완성도 높은 공연을 꾸릴 계획이다.

한편, ‘야누스:JANUS’는 12월 29~30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예매는 티켓링크, 인터파크를 통해 가능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