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비투비 소속사’ 큐브, 발라드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 론칭... 5일 신곡 발매

기사승인 2018.11.03  02:33:56

공유
default_news_ad1

- ‘가을로 가는 기차’, 오는 5일 새 디지털싱글 ‘네가 있던 계절’ 공개

▲ 비투비, 펜타곤 등이 소속된 큐브에서 새 발라드 그룹 '가을로 가는 기차'가 데뷔한다 ⓒ큐브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비투비, CLC, 펜타곤, (여자)아이들 등을 배출해낸 큐브엔터테인먼트(이하 큐브)가 새 그룹을 내놓는다. 주종목은 발라드다.


최근 큐브는 “섬세한 세련된 감수성으로 가요계 정통 발라더의 계보를 이어갈 ‘가을로 가는 기차’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가을로 가는 기차’는 음악에 대한 진정성과 목소리만으로 승부하는 발라드 그룹으로, 이별에 관한 다섯 가지 이야기를 차례로 들려줄 예정이다.

그 첫 시작은 새 디지털싱글 ‘네가 있던 계절’이다. ‘네가 있던 계절’은 수려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한국형 발라드로, 임창정의 ‘하루도 그대를 사랑하지 않은 적이 없었다’, ‘또 다시 사랑’ 등을 탄생시킨 히트 작곡가 ‘멧돼지’와 프로듀서 ‘홍익인간’이 만든 곡이다. 펜타곤 키노가 작사에 참여해 20대의 풋풋하고 솔직한 감정을 담아냈다.

소속사 측은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봤을 이별과, 그 이별의 계절에 이제는 무뎌지고 싶은 이들의 마음을 대변하는 가사 그리고 담담한 목소리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대를 형성할 예정”이라고 내다봤다.

한편, ‘가을로 가는 기차’의 신곡은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