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희준, 영화 ‘남산의 부장들’ 주연 발탁... 이병헌과 대립각

기사승인 2018.11.03  02:44:08

공유
default_news_ad1

- ‘1987’·‘오! 문희’까지 쉴 틈 없는 행보

▲ 배우 이희준이 영화 '남산의 부장들'에 출연한다 / 사진 : BH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매 작품마다 배역에 완전히 녹아드는 연기력으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는 배우 이희준이 차기작으로 영화 ‘남산의 부장들’ 주연에 발탁되어 관객들과 만난다.


이희준은 ‘남산의 부장들’에서 촉망받는 권력 2인자 곽상천 경호실장으로 분해, 중앙정보부 김규평 부장 역을 맡은 이병헌과 대립각을 펼쳐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1970년대 정치공작을 주도하며 시대를 풍미한 중앙정보부 부장들의 행적과 그 이면을 재조명해 화제를 모은 전 동아일보 기자의 동명의 책을 원작으로 한 영화 ‘남산의 부장들’에서 이희준은 이병헌, 이성민, 곽도원, 김소진 배우와 호흡을 맞추는 것은 물론, 올 겨울 개봉을 앞둔 ‘마약왕’에 이어 우민호 감독과도 두 번째 작품으로 만난다.

특히 이희준은 작년 개봉한 영화 ‘1987’에서 끈질기게 사건을 파헤치는 사회부 윤기자 역으로 분해 그 시대의 기자 정신을 생생하게 묘사하며 ‘윤기자’ 그 자체가 되어 완벽에 가까운 연기를 보여준 바 있다.

한편, 이희준은 최근 영화 ‘미쓰백’에서 한지민 곁을 지켜주는 형사 역할로 인상적인 감성 연기를 보여주었고, 나문희와 함께 영화 ‘오! 문희’ 주연을 맡아 각별한 모자 호흡을 발휘하며 촬영에 매진하고 있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