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드림노트 수민 “신화 선배님처럼 좋은 팀워크로 롱런하는 게 목표” (데뷔 쇼케이스)

기사승인 2018.11.07  18:05:27

공유
default_news_ad1

- 드림노트, 7일 오후 6시 데뷔앨범 ‘Dreamlike’ 발매

▲ 드림노트 수민이 "신화 선배님들처럼 롱런하는 게 목표"라고 말했다 ⓒiMe KOREA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인 걸그룹 DREAMNOTE(이하 드림노트) 수민이 롤모델로 신화를 꼽았다.


7일(오늘) 오후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그룹 드림노트의 데뷔 쇼케이스가 열렸다. 조우종의 사회로 진행된 쇼케이스에서 드림노트는 타이틀곡 ‘DREAMNOTE’와 수록곡 ‘좋아하나봐’ 무대를 최초 공개했다.

이날 취재진과 만난 수민은 팀의 롤모델로 신화를 언급했다. 그는 “멤버들과 쭉 이야기해오던 롤모델은 바로 신화 선배님”이라며 “지금까지 정말 오랫동안 좋은 팀워크로 활동해오시지 않았나. 그런 걸 닮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 무대를 봐도 열정이 넘치시더라. 저희도 경력, 연차가 쌓였을 때 다시 팀워크를 다져서 롱런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드림노트가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발매한 신보 ‘Dreamlike(드림라이크)’는 꿈의 공간이라는 새로운 세계로 나아가기 위한 과정을 데뷔를 꿈꾸는 여덟 소녀의 현실에 투영하여 표현한 앨범이다. 팀과 동명의 타이틀곡 ‘DREAMNOTE’는 60년대 레트로 업비트 팝을 기반으로 한 밝고 청량함 가득한 분위기가 돋보이는 곡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