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종석, ‘운인가 능력인가 – 공정성 전쟁’ 내레이션 참여... 인도네시아서 귀국하자마자 소화

기사승인 2018.11.08  13:23:07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이종석, 데뷔 후 첫 내레이터 도전

▲ 배우 이종석이 SBS 다큐멘터리를 통해 데뷔 후 첫 내레이션에 도전했다. 최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항에서 일어난 억류 사건이 해결되자마자 참여한 것으로 눈길을 끈다 ⓒMB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종석이 SBS 28주년 창사특집 대기획 2부작 다큐멘터리 ‘운인가 능력인가 – 공정성 전쟁’을 통해 데뷔 후 첫 내레이터에 도전했다.


평소 소외 계층을 위해 기부를 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회문제 해결에 관심을 보였던 배우 이종석은 청년들의 삶을 통해 이 시대의 사회 문제를 들여다보는 이번 다큐멘터리에서 어떤 목소리로 사회적 반향을 일으킬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운인가 능력인가 – 공정성 전쟁’ 제작진은 “이종석 씨가 자신의 성공을 자신 만의 것으로 생각하지 않고, 어린 시절 어려운 형편에서 배우 생활을 함께 했던 친구들을 위해 자신의 사비를 털어 카페를 만들고 행운을 나누는 모습에 이 다큐가 하고자 했던 이야기가 담겨져 있다”며 “이 2부작 다큐멘터리를 통해 이종석 씨와 다큐의 주제가 어떻게 이어지는지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특히 이종석은 최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공항에서 일어난 억류 사건으로 인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한 바 있다. 다행히 늦은 밤 비행기로 출발해 한국에 6일 아침에 도착한 그는 첫 스케줄로 이번 다큐의 내레이션을 소화했다.

걱정하는 제작진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다큐의 내용이 궁금해 꼭 스케줄에 참여하겠다고 책임감을 드러낸 이종석은 자카르타 공항에서의 억류 사건으로 인해 상당히 피곤한 모습에도 시종일관 활기차게 스텝들을 배려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SBS 28주년 창사특집 대기획 2부작 다큐멘터리 ‘운인가 능력인가 – 공정성 전쟁’은 오는 11일, 18일 일요일 밤 11시 5분에 2부작으로 방영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