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빅플로 론, 이사강과 내년 결혼... 향후 활동 “회사 내부 논의 예정”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11.08  15:58:55

공유
default_news_ad1

- 빅플로 론, 이사강과 이미 웨딩촬영 마쳤다

▲ 빅플로 멤버로 활동 중인 론(맨 오른쪽)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이에 소속사 측은 "론의 활동 여부에 대해 회사 내부에서 논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이치오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보이그룹 BIGFLO(이하 빅플로) 멤버 론이 유명 뮤직비디오 감독 이사강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다.


8일(오늘) 빅플로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에 “론과 이사강이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며 “1년 6개월 정도 만난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TV리포트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미 웨딩촬영까지 마쳤다. 내년 1월 27일 예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될 예정이다.

문제는 아이돌그룹 멤버인 론의 활동 여부다. 특히 빅플로는 수차례 멤버 교체를 이어가며 팀을 유지시켜왔다. 반응은 올해 초부터 나타났다. 새 멤버로 영입한 의진이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 출연하며 최종 2위를 차지해 유앤비로 발탁된 것이다. 의진은 유앤비와 빅플로 활동을 병행하며 팀 인기몰이에 큰 공을 세웠다.

빅플로는 오는 12월 일본 공연도 앞두고 있다. 이에 소속사 관계자는 본지에 “론의 향후 활동에 대해 회사 내부에서 검토할 예정”이라고 귀띔했다.

한편, 론은 2014년 빅플로로 데뷔해 국내외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지난 8월에는 ‘emphas!ze(엠퍼사이즈)’를 발매했다. 이사강 감독은 현재 쟈니브로스 소속으로 다양한 가수의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아 이름을 알렸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