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선호 측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제안 받고 제작진 답변 기다리는 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11.08  17:01:14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선호, tvN ‘백일의 낭군님’ 차기작으로 ‘으라차차 와이키키’ 선택할까

▲ 배우 김선호가 JTBC 새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출연을 제안 받고 제작진의 답변을 기다리고 있다 ⓒ소속사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김선호가 올해 최고 대세다운 행보를 보이고 있다. JTBC 새 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출연을 제안 받은 것이다.


8일(오늘) 오후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김선호가 ‘으라차차 와이키키 시즌2’ 출연을 제안 받은 것이 사실”이라며 “현재 제작진의 긍정적인 답변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선호의 출연이 확정될 경우, tvN ‘백일의 낭군님’에 이어 곧바로 차기작에 들어가게 된다. 올해 초 MBC ‘투깝스’와 ‘미치겠다, 너땜에!’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그의 차기작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는 올해 2월부터 4월까지 시즌1이 인기리에 방송된 작품이다. 이창민 PD와 김기호, 송지은 작가가 시즌2에도 의기투합했고, 강한나가 시즌2 출연을 검토 중이다.

한편, 김선호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죽어도 좋아’의 8일 방송분에 특별 출연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