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갓세븐 측 “사생활 침해, 선처 없이 법률적 조치 취할 것”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11.08  17:14:59

공유
default_news_ad1

- “갓세븐의 사생활 및 인격권 침해하는 행위, 가용한 법적 절차 검토 → 단호한 대응”

▲ 갓세븐 측이 "아티스트 권리 침해에 대해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보이그룹 GOT7(이하 갓세븐) 측이 “아티스트 권리 침해에 강력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8일(오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속 아티스트 사생활을 침해하는 불법적인 행위 및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가용한 법적 절차를 검토하여 단호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을 가지고 아티스트에 대한 법적 보호를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온라인상에서 여러 불법 행위들로 갓세븐의 사생활 및 인격권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해 형법 및 경범죄 처벌법 등에 의거하여 선처 없이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취를 취할 것임을 알려 드린다”라고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또한 “자체 모니터링 및 팬분들의 제보를 통해 불법 행위를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상 갓세븐의 사생활 및 권리 침해가 발생할 경우 제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마지막으로 JYP 측은 “일부 무질서하고 잘못된 불법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갓세븐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약속했다.

앞서 갓세븐 영재는 사생팬(공식 스케줄이 아닌 사생활에서 직접적인 피해를 입히는 팬)에게 직접 경고하기도 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탸그램에 “참는 것도 한계가 있다. 제 인스타가 문자로 도배되지 않게 해달라”고 당부했다.

이하는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JYPE입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의 사생활을 침해하는 불법적인 행위 및 명예와 인격을 훼손하는 행위 전반에 대해 가용한 법적 절차를 검토하여 단호하게 대응한다는 방침을 가지고 아티스트에 대한 법적 보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티스트 사생활을 침해하는 행위가 근절되지 않고 있습니다.

특히, 온라인상에서 아티스트 본인을 비롯하여 아티스트 가족의 개인 정보를 알아내어 불법 거래하는 행위, 개인 정보를 알아내어 지속적인 연락을 취하는 행위, 개인 정보를 온라인에 불법 유포하는 행위, 사생활 및 초상권을 침해하는 사진 등을 온라인에 불법 유포하는 행위, SNS를 해킹하거나 해킹을 시도하는 행위 등 위와 같은 불법 행위들로 GOT7의 사생활 및 인격권을 침해하는 행위에 대해 형법 및 경범죄 처벌법 등에 의거하여 선처 없이 모든 가능한 법률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 드립니다.

당사는 자체 모니터링 및 팬분들의 제보를 통해 불법 행위에 대한 게시글, 이미지, 영상 등을 지속적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상 GOT7의 사생활 및 권리 침해가 발생할 경우 제보 부탁드립니다. 일부 무질서하고 잘못된 불법 행위로 인해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GOT7을 사랑해주시는 많은 팬분들에게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