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스펙트럼, ‘뮤직뱅크’ 시작으로 ‘What do I do’ 활동 본격 돌입

기사승인 2018.11.09  17:28:57

공유
default_news_ad1

- “열심히 준비한 마큼 좋은 무대 꾸밀 수 있어 행복”

▲ 보이그룹 스펙트럼이 '뮤직뱅크'에서 첫 컴백 무대를 꾸몄다 ⓒ윈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신인 보이그룹 SPECTRUM(이하 스펙트럼)이 9일(오늘) KBS 2TV ‘뮤직뱅크’에서 ’What do I do(왓 두 아이 두)’의 첫 컴백 무대를 펼쳤다.


지난 4일 두 번째 미니앨범을 낸 스펙트럼은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What do I do’ 무대를 공개한 뒤 “방송을 통해 무대를 최초로 공개하는 만큼 설레고 긴장됐지만, 멤버들과 밤새 땀을 흘려가며 열심히 준비한 만큼 좋은 무대를 꾸밀 수 있어서 행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소속사 윈엔터테인먼트 관계자 역시 “멤버들이 컴백을 위해 여러 방면으로 열심히 노력한 만큼 소중하고 뜻깊은 앨범이 탄생했다. 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서정적인 피아노 멜로디가 점차적으로 긴장감을 높이는 타이틀곡 ‘What do I do’는 세련된 분위기와 힘 있는 비트가 특징인 곡으로, 데뷔곡 ‘불붙여’의 프로듀싱을 맡은 코드나인과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특히 멤버 재한, 화랑, 빌런이 작사에 참여해 스펙트럼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한편, 스펙트럼은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