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도경완♥장윤정 측 “9일 오후 득녀... 산모·아이 건강”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11.09  17:44:17

공유
default_news_ad1

- 장윤정, 득녀 후 안정 취하는 중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

▲ 장윤정이 9일 오후 서울 모처에서 딸을 출산했다. 그는 소속사를 통해 "건강히 회복하고 있다"며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도경완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연예계 대표 부부 도경완♥장윤정이 둘째 딸을 낳았다.


9일(오늘) 장윤정의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 측은 언론사에 자료를 내고 “장윤정이 금일 오후 서울 모처 병원에서 몸무게 3.2kg 여아를 출산했다”고 밝혔다. 산모와 아이는 건강하며, 도경완을 비롯해 가족과 지인들의 축하 속에서 안정을 취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둘째 아이의 출산을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께 이 자리를 빌려 감사 인사 전한다”며 “가까운 시일 내에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장윤정도 소속사를 통해 “건강히 회복하고 있다. 축복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앞서 지난 5월 도경완은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매주 진행하는 고정 프로그램이 있고 곧 불러올 배를 감출 수 없어 소식 전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셔서 정말 기쁘다. 건강히 차분히 지내다가 이번엔 엄마를 닮게 낳겠다”고 임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도경완과 장윤정은 2013년 결혼해 이듬해 첫 아들 연우를 품에 안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