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수현,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런던 프리미어 현장 공개... 조니 뎁·주드 로 사이서도 빛나는 존재감

기사승인 2018.11.16  01:27:34

공유
default_news_ad1

- 수현,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미국 LA, 프랑스 파리 이어 영국 런던서도 화제

▲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런던 프리미어 현장이 공개됐다 / 사진 : 워너브라더스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배우 수현이 영국 런던에서 뜨거운 환호성을 받았다.


지난 13일(현지시각)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런던 프리미어 현장에 배우 수현이 등장, 현지 언론은 물론 전 세계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냈다.

마치 은하수를 수놓은 듯 반짝이는 블랙 롱 드레스를 입고 나타난 수현은 시원하게 드러낸 어깨선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레드카펫 위를 걸어가던 도중 쏟아지는 팬들의 함성에 답하기 위해 한걸음 가까이 다가가 직접 사인을 선물하는 등 달콤한 매력을 발산했다.

출연진들과의 단체 포토월에서는 세계적인 할리우드 스타 주드 로와 조니 뎁 사이에서 빛나는 존재감을 보여 더욱 시선을 끌었다. 또 에디 레드메인, 캐서린 워터스턴, 앨리슨 수돌, 댄 포글러, 에즈라 밀러, 칼럼 터너, 조 크라비츠, 윌리엄 나달란과도 어깨를 나란히 해 글로벌 스타로서의 위상을 입증했다.

한편,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파리를 배경으로 전 세계의 미래가 걸린 마법 대결을 그리며, 수현은 저주를 받아 뱀이 되는 내기니 역을 맡았다. 14일 국내 개봉 직후, 강렬한 임팩트를 남긴 그녀의 남다른 존재감과 연기에 관람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배우 수현의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만나볼 수 있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는 현재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