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히트 작곡가’ 김도훈, 25년 작곡 노하우 담은 ‘김도훈 작곡법’ 출간

기사승인 2018.11.19  12:56:14

공유
default_news_ad1

- 작곡가의 마음가짐부터 다양한 이론 담아... 주요 서점 베스트 부문 진입

▲ 김도훈 작곡가가 '김도훈 작곡법'을 출간했다 ⓒ1458musi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히트 작곡가’ 김도훈이 25년 작곡 노하우를 담은 ‘김도훈 작곡법’을 출간했다.


‘김도훈 작곡법’은 25년간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김도훈의 대중음악 작곡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대중음악 작곡가의 마음가짐부터 작곡의 다양한 이론을 실제 가요 작곡에 어떻게 적용할 수 있지를 자신의 경험과 히트곡을 예시로 설명했다.

또한, 예비 음악인들이 자주 궁금해 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과 다양한 작업을 통해 겪었던 에피소드를 수록해 작곡가를 꿈꾸는 독자들에게는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자 했다.

김도훈 작곡가는 2016년 저작권료 1위를 달성한 ‘히트곡 메이커’로, 저작권협회에 등록된 노래만 600여곡에 달한다. S.E.S ‘Just A Feeling(저스트 어 필링)’, 휘성 ‘With Me(위드 미)’, SG워너비 ‘죄와 벌’, 거미 ‘친구라도 될걸 그랬어’, 정기고와 소유의 ‘썸’, 마마무 ‘별이 빛나는 밤’, ‘너나 해’ 등이 그의 손을 거쳤다.

‘김도훈 작곡법’은 출간 후 교보문고, Yes24 등 주요 서점 예술 분야 베스트에 진입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김도훈은 오는 22일 오후 7시 서울 청년문화공간JU 동교동에서 ‘김도훈 작곡법’ 출간 기념 ‘프로가 알려주는 대중음악 작곡법’이란 주제로 강연회를 진행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