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워너원 강다니엘 “활동 종료? 시원섭섭한 느낌” (기자간담회)

기사승인 2018.11.19  17:24:47

공유
default_news_ad1

- “많은 분들에게 기억되는 게 목표... 이번 활동 더 열심히 하겠다”

▲ 워너원 강다니엘이 활동 종료에 대해 "시원섭섭한 느낌"이라고 말했다 ⓒCJ ENM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그룹 Wanna One(이하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활동 종료에 관해 “시원섭섭한 감정이 든다”고 밝혔다. Mnet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보이그룹 워너원은 올해 12월 31일 활동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19일(오늘) 오후 서울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파크볼룸에서 워너원의 컴백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워너원은 새 앨범 타이틀곡 ‘봄바람’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취재진과 만나 새 앨범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강다니엘은 워너원 활동 종료에 대한 소감을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는 “시원섭섭하다”고 운을 뗀 뒤 “말하기 어렵다. 때론 좋기도 하면서 슬프기도 하다. 아주 복잡한 감정일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멤버들과 뮤직비디오를 촬영할 때 상반된 분위기가 있었다. 특히 물 위에서 촬영할 때는 새벽인 데다 혼자 카메라 앞에 서 있는 것이라 감정이입이 잘 됐던 것 같다”고 덧붙였다.

또 “워너원으로서 많은 분들에게 기억되는 게 목표”라며 “이번 활동을 더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한편, 워너원은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신보 ‘1¹¹=1(POWER OF DESTINY)’를 발매한다. 이는 ‘1÷x=1’, ‘0+1=1’, ‘1-1=0’, ‘1X1=1’ 등 그 동안 연산(戀算) 시리즈를 선보였던 워너원이 주어진 운명을 개척해내고자 하는 의지를 ‘1¹¹=1’라는 수식으로 형상화한 첫 번째 정규앨범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