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이민지,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주연 합류... 박신양·고현정과 호흡

기사승인 2018.11.22  14:33:27

공유
default_news_ad1

- 이민지, ‘동네변호사 조들호2’서 윤소미 역 캐스팅 확정

▲ 배우 이민지가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주연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이민지는 극 중 박신양, 고현정과 함께 호흡할 예정이다 ⓒ눈컴퍼니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이민지가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 죄와 벌(연출 한상우·제작 UFO프로덕션·이하 동네변호사 조들호2)’에서 윤소미 역을 맡는다.


22일(오늘) 소속사 눈컴퍼니 측은 “‘신스틸러’로 활약했던 배우 이민지가 ‘동네변호사 조들호2’에서 첫 주연을 맡아 그동안 드라마에서 보여준 모습과는 완전히 다른 캐릭터로 등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민지가 맡은 윤소미는 암기 천재 자폐아다. 조들호(박신양 분)가 초임 검사 시절 함께 일했던 수사관의 고명딸이자 조들호를 롤모델로 삼아 법조인이 된 인물이다. 어릴 적부터 앓았던 자폐증이 천재적인 암기력으로 발현, 평소엔 어순이 마구 뒤섞인 말투를 보여주지만 온갖 법률을 외워버리는 엄청난 능력의 소유자다.

이에 이민지는 “나에게도 새로운 도전이다. 너무 좋은 작품에 합류하게 되어 설레기도 하면서 긴장도 된다. 중요한 역을 맡은 만큼 열심히 준비해 작품에 누가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민지는 2009년 영화 ‘이십일세기 십구세’로 데뷔, ‘애드벌룬’, ‘짐승의 끝’, ‘세이프’ 등을 통해 독립영화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뿐만 아니라 드라마 ‘응답하라 1988’, ‘백일의 낭군님’ 등에 출연하며 매 장면마다 시선을 빼앗는 신스틸러로 활약해왔다.

한편, 배우 박신양과 고현정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KBS2 새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는 2016년 5월, 17.3%(닐슨코리아 전국기준)라는 높은 시청률과 뜨거운 호평 속에 종영한 ‘동네변호사 조들호’의 다음, 그리고 새로운 이야기를 그린다.

지난 시즌 소시민들을 대변하며 통쾌함과 위로를 안겼던 동네 변호사 조들호가 이번엔 대한민국을 쥐고 흔드는 무소불위의 거악과 맞서 싸우게 되는 과정을 담아내며 정의의 가치에 대한 더 크고 깊은 울림을 전할 계획이다. 오는 2019년 1월 첫 방송.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