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벤, 2019 단독 콘서트 ‘Bello’ 전석 매진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보답하겠다”

기사승인 2018.11.23  15:58:40

공유
default_news_ad1

- 벤, ‘역주행 아이콘’에서 이번엔 ‘공연 여신’으로

▲ 내년 1월에 열리는 벤의 단독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메이저나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가수 BEN(이하 벤)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Bello(벨로)’가 전석 매진됐다. 지난 22일 진행된 티켓 오픈에서다.


지난 5월에 발매한 첫 정규앨범 ‘RECIPE(레시피)’ 타이틀곡 ‘열애중’이 발매 116일 만에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는 역주행의 행보를 보인 이후 단독 콘서트의 티켓까지 전석 매진시킨 벤은 이로써 ‘공연 여신’이란 타이틀까지 거머쥐게 되었다.

‘MY NAME IS BEN(마이 네임 이즈 벤)’, ‘두근두근’, ‘꿈처럼’, ‘오늘은 가지마’, ‘잘 해준 것 밖에 없는데’를 비롯해 ‘열애중’으로 독보적인 감성을 드러낸 벤은 이번 단독 콘서트를 통해 히트곡은 물론 콘서트에서만 볼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을 준비 중이다.

벤은 “콘서트에 많은 관심을 보내주신 팬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다. 그리고 이번 콘서트 타이틀 ‘Bello’는 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 건네는 아름다운 인사란 뜻을 지녔다”며 “이 마음이 관객들께 잘 전달될 수 있도록 더욱 완성도 높은 라이브 공연으로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 드리겠다”고 말했다.

한편, 벤의 단독 콘서트는 오는 2019년 1월 12일 오후 6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