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토트넘 소속 50호골’ 손흥민, “항상 응원해준 팬들 고마워”

기사승인 2018.11.25  21:04:39

공유
default_news_ad1
▲ 토트넘 소속으로 50번째 골을 넣은 손흥민 / 사진: 토트넘 공식 소셜미디어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올 시즌 리그 첫 골을 신고한 토트넘의 손흥민이 소감을 전했다.


25일(이하 한국시간) 영국 런던 웸블리 스타디움서 펼쳐진 ‘2018-19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첼시와의 13라운드서 손흥민은 팀의 세 번째 골을 넣으며 3-1 완승을 이끌었다.

전반 내내 위협적인 움직임을 선보인 손흥민은 수차례 유효슈팅을 시도하는 등 휴식 후 체력을 완전히 회복한 모습을 보였다. 후반 9분 알리의 패스를 받은 손흥민은 오른쪽 측면서 특유의 스피드를 살린 돌파로 조르지뉴, 루이즈를 제치고 리그 마수걸이 골을 신고했다.

이날 손흥민의 골은 리그 1호골 외에도 남다른 의미가 있었다. 바로 토트넘서 기록한 통산 50번째 골이었던 것. 경기가 끝나고 손흥민은 구단과의 인터뷰에서 “알리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좋은 패스를 줬다. 빅클럽 첼시를 상대로 중요한 골을 넣어 팀과 나 자신이 자랑스럽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최근 토트넘은 이른바 ‘꾸역승’을 거듭하며 지난 시즌보다 현저히 떨어진 경기력을 보였다. 이에 대해 손흥민은 “내 생각에 오늘 경기력은 팀의 올 시즌 베스트 퍼포먼스였다”며 “프리미어리그에서 가장 강한 상대 중 하나인 첼시를 상대로 경기를 지배했다. 사실 오랫동안 폼이 좋지 않아서 동료들과 팬들에게 미안한 감정이 있었다. 그러나 팬들이 내가 폼을 회복할 때까지 응원해줘서 고맙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손흥민은 후반 33분 라멜라와 교체돼 체력을 비축했다. 토트넘은 오는 29일(목) 인터 밀란과 챔피언스리그 조별리그를 치른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