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BF현장] ‘컴백’ 더보이즈 “초심 잃지 않을게요” (종합)

기사승인 2018.11.29  16:19:10

공유
default_news_ad1

- 더보이즈, 데뷔 1주년 앞두고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타이틀곡 ‘No Air’

▲ 더보이즈가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크래커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음원이 먼저 유출이 됐다는 소식을 듣고 놀라긴 했어요. 그렇지만 꾸준히 연습을 했던 것 같아요. 오히려 감사한 마음이 드는 게, 더 관심을 가져주신다고 생각했기 때문이에요. 저희한테 관심을 가져주셨기 때문에 유출이 일어난 것 같다. 그만큼 저희도 더 열심히 연습하고 활동에 집중할 예정입니다.” (상연) 


신인 보이그룹 THE BOYZ(이하 더보이즈)가 논란을 딛고 돌아왔다. 컴백 직전 음원 유출 사고를 겪은 데다 멤버 뉴, 선우가 팬 기만, 여혐 논란에 휩싸여 소속사 측이 사과를 한지 약 2개월 만이다. 음원 유출 사고에 대해서는 언급했지만, 팬 기만 논란에 관한 질문은 피한 채 “하나 된 모습으로, 멋진 팀으로 활동하겠다”는 그들이 팬들의, 대중의 마음을 돌릴 수 있을까.

29일(오늘) 오후 서울 동대문구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더보이즈의 컴백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더보이즈는 금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세 번째 미니앨범 ‘THE ONLY(디 온리)’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 더보이즈가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크래커엔터테인먼트

‘THE ONLY’는 모두가 지닌 단 하나의 소중한 가치에 대한 열망과 메시지를 한층 깊이 있는 음악으로 담아낸 신보다. 타이틀곡 ‘No Air(노 에어)’를 비롯해 ‘BREATH TO BREATH(브리드 투 브리드)’, ‘ONLY ONE(온리 원)’, ‘자각몽’, ‘36.5˚’, ‘4EVER(포에버)’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이날 더보이즈는 타이틀곡 ‘No Air’와 ‘4EVER’를 최초 공개했다. ‘No Air’는 독특한 멜로디 라인과 뭄바톤 사운드가 가미된 곡으로, 사랑하는 상대를 향한 마음을 눈 숨 마음에 빗대어 숨을 쉴 수 없을 정도로 상대를 간절히 원한다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멤버 선우가 작사에 참여했다. ‘4EVER’는 순간순간의 소중함을 노래하는 곡으로, 더보이즈만의 신념을 담아냈다.

무대 후 취재진과 마주한 케빈은 “곧 1주년이 다 되어 가는데 앨범을 낼 수 있어서 기쁘다. 뜻깊은 앨범인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에릭은 “저희가 2017년 12월 6일 여기서 데뷔 쇼케이스를 했다. 데뷔날을 손꼽아 기다리면서 걱정, 기대감이 들었었는데, 벌써 2018년 12월 6일을 앞두고 있다. 데뷔했을 때 그 초심을 잃지 않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이어 활은 “빨리 컴백할 수 있다는 생각에 기뻤다”고 운을 뗐다. 그는 “더보이즈가 벌써 데뷔한지 1년이 됐는데, 믿겨지지가 않는다. 저희가 아직까지 신인이지만 그 기분과 감사함을 기억하면서 더 열심히 하겠다”고 다짐했다.

영훈 역시 “퍼포먼스, 노래가 좋아서 빨리 무대를 하고 싶었는데 막상 서보니까 엄청 떨렸다. 그래도 많은 분들께서 좋아해주셨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선우는 “감사하게도 기회를 주셔서 작사에 참여를 하고 있다. 너무나도 감사함과 동시에 부담도 많이 된다”면서 “할 때마다 제 자신이 성장하는 것을 느낀다. 또 재미도 있는 것 같다. 앞으로도 기회가 된다면 다음 앨범에도 참여를 하고 싶다”고 전했다.

▲ 더보이즈가 세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열었다 ⓒ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는 쇼케이스 내내 ‘팬들에 대한 사랑’을 강조했다. 올 한 해 신인상 트로피를 세 개나 들어 올릴 수 있었던 건 다 팬클럽 ‘THE B(이하 더비)’ 덕분이라는 것이다. 선우는 “신인상을 받게 된 것은 다 더비 분들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덕분”이라면서 “팬분들에게 늘 감사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멤버들 역시 계속해서 “더비에게 늘 고맙고 감사하다”며 애정을 아끼지 않았다.

마지막으로 큐는 “2018년이 끝날 때까지 ‘핫 신인’으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12명 아무도 다치지 않고 열심히 무대를 하고 싶다. 다양한 무대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는 게 이번 활동의 목표”라고 힘주어 말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 2TV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할 예정이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