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MBC ‘붉은 달 푸른 해’, 방송 첫 주 만에 콘텐츠 영향력 1위 달성

기사승인 2018.11.29  20:22:19

공유
default_news_ad1

- 작가·연출·배우, 3박자 어우러졌다

▲ '붉은 달 푸른 해'가 방송 첫 주만에 콘텐츠 영향력 1위를 달성했다 ⓒMBC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가 방송 첫 주 만에 콘텐츠 영향력 1위를 달성, 베일을 벗자마자 ‘역대급 문제작’의 탄생을 알렸다.


CJ E&M과 닐슨코리아가 공동 개발한 콘텐츠 영향력 지수(CPI) 11월 넷째 주(11월 18일~25일) 리포트에 따르면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가 영향력 있는 프로그램 TOP50 순위에서 1위를 차지했다.

또 국내 주요 포털 6개사의 직접검색 순위인 관심 높은 프로그램 TOP50에서도 당당히 1위를 올라 압도적인 화제성과 관심도를 입증했다. 화제 되는 프로그램TOP50에서는 8위에 올라 시선을 모았다.

‘붉은 달 푸른 해’는 화제성과 시청률 상승이 쉽지 않은 미스터리 스릴러 장르임에도 불구하고 방송 첫 주부터 콘텐츠 영향력 1위라는 값진 성과를 이뤄냈다.

MBC ‘케세라세라’, SBS ‘마을-아치아라의 비밀’ 등을 집필한 도현정 작가의 흥미진진한 필력과 MBC ‘화정’, ‘이상 그 이상’ 등을 연출한 최정규 감독의 박진감 넘치는 연출 덕분이라는 평가다. 여기에 김선아, 이이경, 남규리, 차학연 등 주연 배우들의 호연도 시청자들의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한편,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