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트와이스, 12일 스페셜 앨범 ‘The year of YES’ 발표... 타이틀곡 ‘올해 제일 잘한 일’

기사승인 2018.12.03  13:00:17

공유
default_news_ad1

- 올해만 음반 세 장 발매... 한 해 마무리도 팬들과 함께

▲ 트와이스가 세 번째 스페셜 앨범을 오는 12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JYP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TWICE(이하 트와이스)가 오는 12일 세 번째 스페셜 앨범을 낸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공식 소셜 미디어에 이와 같은 내용을 공개하며 단체 티저 이미지를 첨부했다. 사진 속 트와이스는 발랄하고 신나는 느낌 대신 포근한 분위기를 풍기며 눈길을 끈다.

스페셜 앨범 ‘The year of “YES”(더 이어 오브 예스)’는 연말을 맞이하며 트와이스가 팬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같은 신보다. 타이틀곡은 ‘올해 제일 잘한 일’로, 역시 트와이스가 2018년을 마무리하며 팬들에게 건네는 선물이 될 전망이다.

JYP 관계자는 “트와이스가 올해에도 변함없는 사랑을 전해준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 또 더욱 가까이 다가가고 싶은 바람에서 세 번째 스페셜 앨범과 ‘올해 제일 잘한 일’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이번 앨범을 포함해 올 한 해만 국내서 총 4장의 음반을 발매했다. 지난 4월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 7월 ‘Summer Nights(서머 나잇)’, 12월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의 타이틀곡 ‘What is Love?’, ‘Dance The Night Away(댄스 더 나잇 어웨이)’, ‘YES or YES’로 음원차트와 음악방송 1위를 휩쓸며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제일 잘한 일’은 12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