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EPL] 맨시티 과르디올라 감독, “사네 재계약? 순조롭게 진행 중”

기사승인 2018.12.04  16:18:25

공유
default_news_ad1
▲ 맨체스터 시티와 재계약을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진 르로이 사네 / 맨체스터 시티 공식 홈페이지 갈무리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의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팀의 핵심 윙어인 르로이 사네와의 재계약에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4일(이하 한국시간) 과르디올라 감독은 영국 스카이스포츠와의 인터뷰에서 “사네와 구단 측의 재계약 논의는 잘 되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지난 2016년 여름 독일 분데스리가 샬케를 떠나 맨시티의 유니폼을 입은 사네는 지난 시즌 잉글랜드프로축구선수협회(PFA)가 선정한 올해의 영플레이어상을 수상하는 등 과르디올라 감독의 지휘 하에 유럽 정상급 공격수로 발돋움했다.

과르디올라 감독은 “구단 측으로부터 들은 마지막 정보는 협상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이었다”고 운을 뗀 뒤 “스털링이 재계약을 체결했던 것처럼 사네의 경우도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다. 바라건대 사네가 맨시티에서 오래오래 뛰었으면 좋겠다. 그는 스털링과 마찬가지로 지금보다 훨씬 더 발전할 수 있는 선수다”라고 덧붙였다.

지난 시즌에 이어 사네는 올 시즌에도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12경기(교체 5)에 출전해 5골 5도움을 기록하는 등 팀의 공격을 이끌고 있다.

한편, 리그 14경기서 무패(12승 2무)를 기록하며 단독 1위를 질주 중인 맨시티는 오는 5일 왓포드와 맞붙는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