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헬로비너스 서영, ‘사랑은 비를 타고’로 생애 뮤지컬 첫 도전

기사승인 2018.12.11  17:51:30

공유
default_news_ad1

- 서영, ‘사랑을 비를 타고’서 의문이 여인 ‘미리’ 연기한다

▲ 헬로비너스 서영이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에 출연한다 / 사진 : 판타지오 제공

[베프리포트=채이슬 기자] 헬로비너스 서영이 뮤지컬로 연기 출사표를 던졌다. 첫 데뷔작은 뮤지컬 ‘사랑은 비를 타고’다.


‘사랑은 비를 타고’는 일찍이 부모를 여의고 동생들 뒷바라지만 해 온 큰 형 동욱과 그런 형이 못마땅해 가출했다가 7년 만에 돌아온 막내 동생 동현, 이들의 갈등 사이에 엉뚱하게 끼어든 웨딩 이벤트업체 직원 미리 사이에 벌어지는 이야기다.

서영은 이 형제 앞에 들이닥친 의문의 여인 ‘미리’ 역을 맡아, 형제애를 되살리는 큐피트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작품은 1995년 초연된 창작 뮤지컬로 23년째인 현재까지 수많은 관객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창작뮤지컬의 자존심이라 불리고 있어 서영의 합류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서영은 학창시절 성악을 전공한 수준급 가창력의 소유자다. 헬로비너스의 보컬로서도 검증된 실력파로, 서영만의 돋보이는 맑은 음색으로 뮤지컬이라는 새 길 위에서 펼칠 연기 변신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뛰어난 가창력과 걸그룹의 수려한 외모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매료시킬 예정이다.

서영의 합류로 새 시즌의 신호탄을 알리는 ‘사랑은 비를 타고’ 시즌 8의 1차 티켓 오픈은 오는 오는 1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가능하며, 대학로 예술극장 나무와 물에서 공연된다.

채이슬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