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허지웅 측 “미만성거대 B세포 림프종 진단... 당분간 치료 집중”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12.12  12:19:03

공유
default_news_ad1

- 허지웅 “지난주부터 항암치료 시작... 이겨낼 것”

▲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미만성거대 B세포 림프종으로 암 투병 생활을 시작했다. 소속사 측은 "현재 모든 일정을 마쳤으며, 당분간 치료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tvN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작가 겸 방송인 허지웅이 미만성거대 B세포 림프종으로 암 투병 생활을 시작했다. 당분간 방송 활동과 집필 작업을 중단할 예정이다.


12일(오늘) 허지웅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악성림프종 진단을 받았다. 혈액암의 종류라고 한다. 붓기와 무기력증이 생긴 지 좀 되었는데 미처 큰 병의 징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다”며 “확진까지 이르는 요 몇 주 동안 생각이 많았다. 그나마 다행인 건 미리 약속된 일정들을 모두 책임지고 마무리할 수 있었다는 점이다. 어제 마지막 촬영까지 마쳤다. 마음이 편하다”고 썼다.

이어 “지난주부터 항암치료를 시작했다. ‘버티는 삶에 관하여’에서 말씀드렸듯이 나는 ‘함께 버티어 나가자’라는 말을 참 좋아한다. 삶이란 버티어 내는 것 외에는 도무지 다른 방도가 없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우리 모두 마음속에 끝까지 지키고 싶은 문장 하나씩을 담고, 함께 버티어 끝까지 살아내자. 이기겠다. 고맙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에스팀엔터테인먼트(이하 에스팀) 역시 “많은 분들이 염려와 걱정을 하실 것이 우려된다”며 그의 건강 상태에 대한 입장을 발표했다. 에스팀 측은 “현재 항암치료를 시작했고, 모든 일정을 마쳤다. 치료에 전념하여 건강해진 모습으로 찾아뵐 수 있도록 빠른 쾌유를 빌어 달라”고 전했다.

한편, 허지웅은 ‘마녀사냥’, ‘학교 다녀오겠습니다’, ‘비행소녀’, ‘썰전’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아울러 지난 9일 전파를 타기 시작한 tvN ‘싱글 황혼의 청춘 찾기 – 아모르파티’에 출연 중이다.

이하는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십니까, 에스팀엔터테인먼트입니다. 허지웅씨 건강 관련 공식입장에 대한 내용입니다. 많은 분이 염려와 걱정을 하실 것이 우려되어 현재 허지웅 씨의 상태를 알려드립니다.

허지웅씨는 최근 여러 스케줄을 소화하던 중, 얼마 전 몸에 이상 증후를 느껴 병원에 방문하였고, 미만성거대 B세포 림프종이라는 진단을 받아 현재 항암치료를 시작하였습니다.

현재 예정된 모든 일정을 모두 마쳤으며 치료에 전념하여 다시 건강해진 모습으로 찾아 뵐 수 있도록 빠른 쾌유를 빌어주시길 바랍니다.

허지웅씨는 완치를 위해 당분간 치료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여러분의 많은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