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드FC 051] ‘실버백’ 전어진, 감량 중 실신... 양해준과 맞대결 무산

기사승인 2018.12.13  12:29:13

공유
default_news_ad1
▲ 전어진의 감량 중 저혈당 쇼크로 인해 취소된 양해준 vs 전어진의 맞대결 포스터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실버백’ 전어진(25, 몬스터하우스)이 감량 중 쓰러져 ‘리치’ 양해준(30, 팀파시)과의 대결이 취소됐다.


전어진은 오는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서 열리는 '샤오미 로드FC 051'에서 양해준과 대결할 예정이었다. 그러나 대회를 앞두고 감량을 하던 도중 실신했고, 검진 결과 저혈당 쇼크 진단을 받았다. 더 이상의 감량이 불가능할 뿐만 아니라 경기 출전도 위험한 상황이다.

로드FC 측은 "대체 선수를 찾기 위해 노력했지만, 대회가 2일 남은 상황에서 대체 선수를 찾을 수 없었고, 경기를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로드FC 매치메이커 권정음 과장은 “전어진 선수가 경기에 뛸 수 있는 몸 상태가 아니라는 의사의 소견을 받았다. 여러 경로를 통해 대체 선수를 물색했지만, 대회가 2일 남은 상태라 대체 선수를 찾을 수 없었다. 부득이하게 양해준 선수와 협의해 경기 취소를 결정했다. 기다려주신 팬분들에게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양해준과 전어진의 대결이 취소됨에 따라 코메인이벤트였던 미첼 페레이라와 최원준의 대결이 '샤오미 로드FC 051'의 메인이벤트로 치러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