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김태우 측 “장인어른 사기 의혹? 이미 해결된 사건... 논란에 사과드린다”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12.13  17:01:46

공유
default_news_ad1

- 소울샵 측 “청원 사실 접하고 당황스러워... 이러한 논란 해결 위해 협조할 것”

▲ 가수 김태우 측이 장인어른 채무 관련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소울샵엔터테인먼트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god 멤버이자 솔로로 활동 중인 가수 김태우 측이 장인어른 채무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13일(오늘) 오후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이하 소울샵) 측은 언론사에 보도자료를 내고 “이번 김태우씨 장인과 관련되어 논란이 일어나게 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전했다.

소울샵 측은 “내용을 확인해본 결과 사건 당사자의 따님이 올린 것으로, 이번 국민청원에 올라온 청원내용은 1992년 내용으로 사료된다”며 “1992-1996년 사이 김태우 씨 장인인 김모 씨가 아닌 장인 회사 임원이었던 강모 씨와의 사건이다. 당시 강모 씨는 청원자 아버지로부터 고소되어 당사자와 합의하여 해결된 사건으로 알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장인 김모 씨는 현재 국내에 거주하고 있고 도주한 사실이 없으며, 이번 사건에 대해서 고소를 받거나 독촉을 받은 적이 없음을 확인했다”면서 “김태우 장인 김모씨는 1985년 장모와 이혼하였고, 2011년 김태우 결혼식 당일에도 장인은 참석하지 않았다”고 전했다.

소속사 측은 “청원 사실을 접하고 당황스러운 것도 사실”이라면서도 “이러한 논란이 일어나게 된 것에 대해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김태우와 소울샵은 원만한 해결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를 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금일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는 26년 전 김태우 장인어른의 채무 때문에 피해를 봤다고 주장하는 글쓴이가 등장했다. 이 글쓴이는 “지난 1992년도에 김 씨(김태우 장인)가 자신의 아버지에게 아파트 담보 대출금을 빌려갔다”며 “김 씨는 회사로 찾아온 아버지에게 돈 1000만원 주면서 월세 100 정도 되는 집을 구하면 집세를 주겠다고 약속했지만 한 푼도 주지 않았다. 끝내 김 씨는 미국으로 야반도주했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이하는 소울샵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소울샵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이번 김태우씨 장인과 관련되어 논란이 일어나게 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사에서는 본 청원 내용을 확인해본 결과 사건 당사자의 따님이 올린 것으로 이번 국민청원에 올라온 청원내용은 1992년 내용으로 사료됩니다.

이번 일은 1992-1996년 사이 김태우씨 장인인 김모씨가 아닌 장인 회사 임원이었던 강모씨와의 사건으로 당시 강모씨는 청원자 아버지로부터 고소되어 당사자와 합의하여 해결된 사건으로 알고 있습니다. 또한 장인 김모씨는 현재 국내에 거주하고 있고 도주한 사실이 없으며 이번 사건에 대해서 고소를 받거나 독촉을 받은 적이 없음을 확인했으며 언제든지 연락이 가능하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김태우씨 장인 김모씨는 1985년 장모와 이혼하였고, 2011년 김태우씨 결혼식 당일에도 장인은 참석하지 않았습니다.

이런 상황 속에서 청원 사실을 접하고 당황스러운 것도 사실입니다. 그렇지만 경위가 어찌되었던 이러한 논란이 일어나게 된 것에 대해 거듭 사과의 말씀을 드리며, 김태우씨와 소울샵엔터테인먼트는 원만한 해결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를 하겠습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