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한보름, 현빈의 두 번째 아내로 첫 등장 예고

기사승인 2018.12.14  20:09:00

공유
default_news_ad1

- 배우 한보름, ‘고백부부’ 이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브라운관 복귀

▲ 배우 한보름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현빈의 아내로 등장한다 / 사진 :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한보름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 출연한다.


14일(오늘) 소속사 키이스트 측은 “인기리에 방영 중인 tvN 토일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한보름은 현빈의 두 번째 아내이자 화려한 셀러브리티인 ‘고유라’ 역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보름은 극 중 유진우(현빈 분)와 이혼 소송 중인 ‘고유라’로 여러 차례 언급되는 등 등장 전부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해왔다.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이 커진 만큼 한보름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펼칠 활약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2011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로 데뷔한 한보름은 2013년 SBS 드라마 ‘주군의 태양’으로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다. 이후 ‘모던 파머’, ‘다 잘 될 거야’, ‘고백부부’ 등 여러 작품에 도전하며 연기자로서 입지를 단단히 해왔다.

특히 한보름은 작년 종영한 ‘고백부부’에서 치어리더 윤보름 역으로 큰 사랑을 얻었다. 수준 높은 치어리딩 실력은 물론 시원시원하고 당당한 모습으로 ‘인생 캐릭터’라는 평가를 얻기도 했다.

키이스트 측은 “한보름이 본업인 배우로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또 한 번의 연기 변신을 꾀한다”면서 “상대방 무시는 기본, 허영기 가득한 안하무인 캐릭터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며 극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한보름과 현빈, 박신혜, 박훈, 엑소 찬열(박찬열), 김의성 등이 출연하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tvN에서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