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드FC 051 XX]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 박정은에 일침... "겸손함과 인성 먼저 갖추길"

기사승인 2018.12.15  15:38:35

공유
default_news_ad1
▲ 신경전을 펼치는 함서희(좌)와 박정은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로드FC 아톰급 챔피언 함서희(31, 팀매드)가 박정은(22, 팀 스트롱울프)과의 맞대결을 앞두고 일침을 가했다.


지난 14일 함서희는 '샤오미 로드FC 051 XX(더블엑스)' 계체량 행사에서 박정은을 향해 쓴소리를 날렸다. 경기 전부터 도발을 일삼은 박정은에 대해 함서희는 줄곧 침묵을 유지했지만, 인내심에 한계를 느낀 것.

함서희는 "시합 내용에 대해선 말하고 싶지 않다"며 "이 친구(박정은)가 앞으로 선수 생활을 하면서 겸손함과 바른 인성을 배우고 성장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좀처럼 상대선수를 향해 날선 비판을 가하지 않는 함서희는 "지금까지 시합을 10년 넘게 하면서 나에게 이런 발언을 하는 선수가 없었다"며 "나의 챔피언 벨트를 가져가는 선수가 한국선수가 됐으면 하는 바람이 있는데, 지금은 아니다. 더욱이 저런 선수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고 필승 의지를 다졌다.

한편, 로드FC는 15일(오늘) 그랜드 힐튼 서울서 '샤오미 로드FC 051'와 '샤오미 로드FC 051 XX'를 연이어 개최한다. 대회 종료 후에는 시상식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이어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