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로드FC 051 XX] 이예지 VS 이수연, 뜨거웠던 설전의 결말은?

기사승인 2018.12.15  15:53:29

공유
default_news_ad1
▲ 경기 전부터 설전을 주고받은 이예지(좌)와 이수연 / 사진: 로드FC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메인이벤트 못지않게 주목받고 있는 이예지(19, 팀제이)와 이수연(24, 로드짐 강남MMA)의 맞대결이 15일(오늘) 그랜드 힐튼 서울서 펼쳐진다.


이예지와 이수연은 15일 그랜드 힐튼 서울서 개최되는 '샤오미 로드FC 051 XX(더블엑스)' 제4경기서 맞붙는다. 지난 11월 진행된 공식 기자회견부터 서로를 향해 도발적인 메시지를 던진 이예지와 이수연은 14일 계체량 행사에서도 도발 수위를 높였다.

이예지는 계체량 행사에서 “(이수연과의) 시합에서 내가 이기는 것은 당연하다”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에 이수연은 계체량 행사 종료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말은 항상 쉽다”고 응수했다.

또한 이수연이 “데뷔전인 만큼 포기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출전 소감을 전한 것에 대해 이예지는 “(이수연이) 많은 관심을 받은 만큼, 데뷔전에서 뭘 보여줘야 할 텐데, 제가 그걸 못 보여주게 할 거다. 아무것도 못 하게 만들어주겠다”고 이수연을 견제했다.

한편, 로드FC는 15일(오늘) 그랜드 힐튼 서울서 '샤오미 로드FC 051'와 '샤오미 로드FC 051 XX'를 연이어 개최한다. 대회 종료 후에는 시상식 및 송년의 밤 행사가 이어진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