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스즈키컵] '박항서 매직' 베트남, 말레이시아와 결승 2차전... SBS 배성재-장지현 생중계

기사승인 2018.12.15  19:43:22

공유
default_news_ad1
▲ 스즈키컵 결승 2차전서 말레이시아를 상대하는 베트남의 박항서 감독 / 사진: SBS

[베프리포트=최민솔 기자] 박항서 감독이 이끄는 베트남이 스즈키컵 결승서 말레이시아를 상대한다.


15일(한국시간) 베트남은 '2018 아세안축구연맹(AFF) 스즈키컵' 결승 2차전서 말레이시아를 홈으로 불러들여 맞붙는다.

스즈키컵은 ‘동남아의 월드컵’이라고도 불리는 동남아 최대 축구대회다. '박항서 신드롬'에 대한민국의 축구팬들 역시 스즈키컵을 향한 관심이 뜨거워졌고, 이에 SBS는 지상파 최초로 스즈키컵 결승 생중계를 결정했다.

SBS는 이번 결승전뿐만 아니라 SBS SPORTS 채널을 통해 스즈키컵서 베트남 대표팀이 치른 경기를 모두 중계하며 열기를 고조시켰다. 그 결과 지난 베트남-말레이시아 결승 1차전 경기 시청률은 4.706%를 기록했으며, 후반에는 무려 7%의 시청률을 돌파하기도 했다. 해당 시청률은 한국 프로야구 중계(KBO)를 포함한 2018년 한해 케이블 채널에서 방송된 스포츠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시청률이다.

한편, 스즈키컵 베트남-말레이시아의 결승 2차전은 15일(토) 오후 9시 S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SBS는 축구 해설 간판인 배성재 아나운서와 장지현 해설위원에게 마이크를 맡길 예정이다.

최민솔 기자 solsol@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