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KPGA, BTR과 공식 스폰서 협약 체결… 장타상 명칭 사용권 부여

기사승인 2018.12.17  17:29:11

공유
default_news_ad1
▲ 조인식에 참석한 KPGA 양휘부 회장(좌)과 BTR 박만영 회장 / 사진: KPGA 제공

[베프리포트=박경식 기자] 한국프로골프협회(이하 KPGA)와 ㈜비티알(이하 BTR)이 공식 스폰서 협약을 체결했다.


17일 KPGA 측은 "지난 13일 경기도 성남시 소재 KPGA 빌딩에서 진행된 조인식에 BTR 박만영 회장 및 박인수 사장을 비롯해 KPGA 양휘부 회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상호협력을 약속했다"고 밝혔다.

㈜콜핑의 골프웨어 브랜드 BTR은 2018 시즌부터 ‘KPGA 코리안투어 장타상’을 후원하고 있으며 본 협약을 통해 오는 2020년까지 명칭 사용권을 획득해 향후 2년간 ‘KPGA 코리안투어 장타상’이 ‘BTR 장타상’으로 불리게 됐다.

BTR 박만영 회장은 “올해 남자 프로골프와 인연을 맺게 돼 매우 기쁘다. 장타상은 호쾌한 플레이가 매력인 KPGA 코리안투어의 주요 시상 부문이라고 생각한다. 선수들의 역동적인 경기가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 다음 시즌에도 선수들의 멋진 플레이 기대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KPGA 양휘부 회장은 “KPGA 코리안투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 이번 협약이 서로에게 좋은 시너지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골프웨어 브랜드 BTR은 2018 시즌 드라이브거리 8위에 오른 김재호(36, BTR)와 KPGA 대표 골프 집안의 박경남(34, BTR)을 후원하며 선수 후원 및 의류 지원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박경식 기자 press@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