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MBN 측 “김영희, ‘동치미’서 하차... 최근 논란 때문 아냐”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12.19  16:06:48

공유
default_news_ad1

- 김영희, 최근 ‘부모 채무’ 이어 거짓말 논란까지

▲ 개그맨 김영희가 MBN 토크쇼 '동치미'에서 하차한다. MBN 관계자는 "최근 논란 때문이 아니다"라고 해명했다 / 사진: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개그맨 김영희가 MB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속풀이쇼 동치미(이하 동치미)’에서 하차한다.


19일(오늘) MBN 측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김영희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하는 게 맞다”며 “오는 29일까지 그의 방송분이 공개될 것”이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김영희는 최근 모친과 ‘사기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한 네티즌이 온라인 커뮤니티에 “자신의 어머니가 김영희의 부모에게 돈을 빌려줬지만 아직까지 제대로 돌려받지 못했다”고 주장하면서부터다.

김영희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즉각 아니라고 부인했지만, 김영희의 모친이 채무 사실을 인정하면서 ‘거짓말 논란’까지 일었다. 이후 김영희의 모친은 “돈을 갚고 있는 중이었음에도 대중에게 돌팔매질을 당했다”며 글쓴이를 상대로 법적 대응을 예고한 상태다.

이에 MBN 관계자는 “김영희가 최근 일어난 논란 때문에 하차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이미 프로그램 개편으로 출연진이 교체되기로 하면서 하차가 결정돼있던 상황”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시청자들의 답답한 속을 동치미처럼 시원하게 풀어주겠다는 취지로 기획된 토크쇼 ‘동치미’는 매주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