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홍수현 측 “마이크로닷과 결별? 해외 체류 중이라 확인 어렵다”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12.21  13:32:13

공유
default_news_ad1

- 마이크로닷·홍수현, 21일 결별설

▲ 마이크로닷과 홍수현이 결별설에 휩싸였다. 콘텐츠와이 측은 "홍수현이 해외 체류 중이라 확인이 어렵다"고 말했다 / 사진: 채널A, KBS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홍수현의 소속사가 래퍼 마이크로닷과의 결별설에 대해 함구했다. 열애 인정 5개월 만에 불거진 결별설이다.


21일(오늘) 오후 소속사 콘텐츠와이 관계자는 베프리포트와의 전화통화에서 “홍수현이 현재 휴가차 해외 체류 중”이라며 “마이크로닷의 결별에 대해 구체적으로 확인하기 어렵다”고 말했다.

앞서 이날 한경닷컴은 “마이크로닷 부모의 사기 의혹이 불거지면서 관계가 소원해졌다”며 두 사람이 결별했다고 단독 보도한 바 있다.

홍수현과 마이크로닷은 종합편성채널 채널A ‘도시어부’에서 인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 7월 열애 사실이 알려진 뒤 12세 나이차 연상연하 커플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한편, 마이크로닷은 지난달 부모의 사기의혹에 휘말린 뒤 출연 중인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했다. 충북 제천 송학면에서 목장을 운영했던 마이크로닷의 부모는 1997년 친척, 동네 이웃, 친구, 동창 등 지인들에게 수십억 원을 빌린 뒤 잠적한 혐의를 받고 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