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양의지·김현수·박병호·김아랑, 산타로 변신한 사연은?

기사승인 2018.12.21  15:27:10

공유
default_news_ad1

- 박병호·김현수·양의지·김아랑 등 리코스포츠 소속 선수들, 크리스마스 맞아 봉사활동 펼쳐

▲ 크리스마스를 맞아 봉사활동에 참여한 리코스포츠에이전시 소속 스포츠스타들 / 사진: 리코스포츠에이전시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리코스포츠에이전시 소속 스포츠스타들이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특수학교인 밀알학교를 찾아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김동엽, 김현수, 박병호, 박상원, 양의지, 허경민 등 프로야구 스타들과 맏언니 홍진주를 비롯해 강지선, 김윤교, 변현민, 지영민, 지영진 등 KLPGA 프로 선수들, 쇼트트랙 스타 김아랑, 리듬체조 국가대표 서고은, 축구 선수 신세계 등 리코스포츠 소속 선수들이 대거 참가해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선수들은 밀알학교 학생들과 스포츠 경기를 즐기고 크리스마스 케이크와 트리를 함께 만들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었다. 또한 선수들과 리코스포츠에이전시 임직원들은 장애아동들을 위해 밀알학교와 밀알복지재단 측에 스포츠용품 및 기부금을 전달했다. 야구, 골프, 축구, 쇼트트랙, 리듬체조 등과 관련된 각종 스포츠 용품은 밀알학교 장애학생들의 체육시간에 활용될 예정이다.

▲ ▲ 크리스마스를 맞아 봉사활동에 참여한 리코스포츠에이전시 소속 스포츠스타들 / 사진: 리코스포츠에이전시 제공

리코스포츠에이전시 이예랑 대표는 “올 한해 선수들이 팬들로부터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할 방법을 고민하다 스포츠를 통해 환원하자는 생각이 들어 선수들과 함께 이번 봉사활동을 기획하게 됐다. 리코스포츠에이전시와 소속 선수들은 모두가 함께 행복한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하는 선수가 ‘진짜 스타’라는 믿음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들을 이어나갈 것이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박병호는 “올해도 많은 분들로부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언제나 사랑받는 자리에 있는 만큼 사회적 책임 또한 막중하게 여겨야 한다고 생각한다. 이렇게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정말 기분이 좋다”고 전했다. 이어 홍진주는 “행복해하고 잘 웃는 아이들을 보며 피로가 오히려 풀리는 느낌이다. 앞으로 경기뿐만 아니라 사회에 도움이 되고 귀감이 되는 일로 많은 분들에게 기쁨과 행복을 주는 선수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2014년 설립된 리코스포츠에이전시에는 프로 스포츠 선수 및 국가대표 선수 70여 명이 소속되어 있다. 대표 소속선수로는 MLB 강정호, KBO 박병호, 김현수, 양의지, 골프 홍진주, 김찬, 축구 신세계, 쇼트트랙 김아랑, 리듬체조 서고은 등이 있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