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 '슈퍼루키' 송영재, "2019년 목표? 밴텀급 초대 챔피언"

기사승인 2018.12.24  12:15:20

공유
default_news_ad1
▲ (왼쪽부터) 엔젤걸 태희, 김병수 AFC 본부장, 송영재, 심현섭 고문, 엔젤걸 다령 / 사진: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 제공

[베프리포트=정일원 기자]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 챔피언십(이하AFC)'에서 연승 행진을 이어간 '슈퍼루키' 송영재가 2019년 야심찬 각오를 전했다.


지난 17일 송영재는 서울시 강서구 KBS아레나 특설 케이지에서 펼쳐진 'AFC 09 & 별들의 전쟁 시즌2'에서 빅터 게오르그슨에 2라운드 TKO승을 거뒀다.

송영재와 빅터 게오르그슨의 대결은 일방적이었다. 타격과 그라운드서 한 수 위의 기량을 선보인 송영재는 라운드 초반부터 테이크다운에 성공하는 등 기선을 제압했다. 상대를 향해 연이어 편치를 퍼부은 송영재는 결국 레프리 스톱으로 AFC 3연승에 성공했다.

송영재는 "벌써 AFC 무대에서 3연승을 거뒀다. 2019년 AFC 밴텀급은 송영재를 중심으로 돌아갈 것이다. 빨리 AFC 초대 챔피언에 도전하고 싶다"고 각오를 밝혔다.

한편, AFC는 오는 2019년 1월 28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특설 케이지서 AFC의 10번째 공식 넘버링 대회 'AFC 10 & Wave of change(변화의 물결)'를 개최할 예정이다.

정일원 기자 1one@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