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10인조’ 우주소녀, 내달 8일 컴백 확정... 中 멤버 3人 불참

기사승인 2018.12.24  17:00:45

공유
default_news_ad1

-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의 2019년 첫 컴백 주자는 우주소녀

▲ 우주소녀가 내달 8일 컴백한다. 성소, 미기, 선의는 이번 활동에도 불참한다 / 사진: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인기 걸그룹 우주소녀가 내년 1월 8일 컴백을 확정했다.


24일(오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하 스타쉽)은 우주소녀 공식 소셜 미디어에 컴백 이미지를 기습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청량하고 화사한 배경 속 맞잡은 두 손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로써 우주소녀는 지난 9월 발매한 ‘WJ PLEASE?(우주 플리즈)’ 이후 약 4개월 만에 컴백하게 됐다. 우주소녀는 당시 타이틀곡 ‘부탁해’로 음악방송 첫 1위에 오르는 등 눈에 띄는 성적을 기록해 화제를 모았다.

다만 이번에도 미기, 성소, 선의는 불참한다. 스타쉽 관계자는 “우주소녀 멤버 미기와 선의, 성소는 미리 예정된 중국 일정으로 인해 불가피하게 이번 앨범 활동에 참여하지 못하게 됐다”며 “앨범 활동은 3인을 제외한 10인 체제로 이어갈 예정이다. 팬분들의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우주소녀는 최근 ‘2018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뉴웨이브상’을, 싱가포르 유명 방송국에서 선정한 ‘Starhub night of stars 2018(스타허브 나이트 오브 스타즈)’에서는 ‘2018 모스트 카리스마틱 퍼포먼스 상’을 받았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