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빅스 엔, ‘붉은 달 푸른 해’ OST 직접 불렀다... ‘가장자리’ 26일 발매

기사승인 2018.12.26  17:09:32

공유
default_news_ad1

- ‘붉은 달 푸른 해’ 4번째 OST 주인공은 빅스 엔

▲ 차학연(빅스 엔)이 '붉은 달 푸른 해' OST에 참여했다 / 사진: MBC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차학연으로 활약 중인 빅스 엔이 ‘붉은 달 푸른 해’ OST를 직접 불렀다.


26일(오늘) MBC 측은 “예측불허의 이야기로 시청자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있는 수목 미니시리즈 ‘붉은 달 푸른 해’가 VIXX(빅스)의 리더 엔(차학연)이 참여한 네 번째 OST ‘가장자리’를 금일 오후 6시 발매한다”고 밝혔다.

‘붉은 달 푸른 해’ OST Part.4 ‘가장자리’는 의문의 사건 속에 감추어진 아동학대 피해자들의 아픔과 슬픔을 위로하는 소프트 팝 스타일의 곡이다.

부드럽고 선한 용모 뒤에 비밀을 감추고 있는 남자 이은호 역으로 열연 중인 차학연이 직접 부른 이 곡은 발버둥 쳐도 헤어 나올 수 없는 아픔과 두려움을 안타까운 관찰자의 시점으로 담아내고 있다. 또한 깊은 사운드와 차학연의 부드럽고 따뜻한 음색이 한데 어우러져 시청자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차학연을 비롯해 김선아, 이이경, 남규리 등이 열연 중인 MBC 수목 미니시리즈 '붉은 달 푸른 해'는 의문의 아이, 의문의 사건과 마주한 한 여자가 시(詩)를 단서로 진실을 추적하는 미스터리 스릴러로,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