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뮤지컬 ‘랭보’ 측 “‘음주운전’ 손승원, 30일 공연 취소... 관객 전액 환불” (공식입장)

기사승인 2018.12.26  17:41:36

공유
default_news_ad1

- 뮤지컬 ‘랭보’ 출연 중이던 손승원, 무면허 음주운전으로 하차 결정

▲ 손승원이 무면허 음주운전으로 물의를 빚었다. 이에 그가 출연 중이던 뮤지컬 '랭보' 측은 "손승원의 공연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 사진: 로네뜨 제공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배우 손승원이 무면허 음주운전 논란에 휩싸였다. 그가 출연 중이던 뮤지컬 ‘랭보(제작 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에도 불똥이 튀었다.


26일(오늘) 오후 ‘랭보’ 측은 언론사에 낸 자료를 통해 “‘랭보’ 역으로 출연 중이던 손승원의 남은 회차를 하차시키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손승원은 군 입대를 앞두고 뮤지컬 ‘랭보’ 마지막 공연으로 오는 30일 오후 2시, 6시 총 2회차를 남겨둔 상황이었다. 제작사 측은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손승원의 공연을 취소하기로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해당 공연을 예매한 관객들에게는 취소수수료 없이 전액 환불 진행되며, 30일 2시, 6시 공연 출연이었던 배우들과 스태프들의 출연료는 정해진 대로 지급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 금일 오전 서울 청담동 부근에서 면허 취소 상태에서 교통사고를 낸 배우 손승원 / 사진: 블러썸엔터테인먼트 제공

제작사는 공연 막바지에 접어든 상황에서 이러한 불미스러운 상황으로 공연에 차질을 빚게 된 점과 공연을 예매한 관객들에게 공식 채널 채널을 통해 사과문을 공지했다.

‘랭보’ 측은 “앞으로 남은 일정 더욱 철저히 준비하여 끝까지 잘 마무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입장을 전했다.

한편, 금일 강남경찰서에 따르면 손승원은 이날 오전 4시 20분께 서울 강남구 청담동 부근에서 면허 취소 상태에서 교통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적발 당시 손승원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인 0.206%라 전해졌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