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ad37
default_setNet1_2

[베프SNS] 정휘 “손승원 음주운전 동승자였다... 뮤지컬 자진 하차할 것” (전문)

기사승인 2018.12.26  19:55:35

공유
default_news_ad1

- 손승원 음주운전 사고차량 동승자는 배우 정휘

▲ 배우 정휘가 손승원의 음주운전 차량에 동승했던 것으로 확인됐다. 정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실망과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 사진: 정휘 인스타그램

[베프리포트=김주현 기자] 무면허 음주운전 사고를 낸 배우 손승원의 차량에는 동승자가 있었다. 배우 정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고 당시 뒷자석에 동승해있던 20대 남성이 저였다”면서 “실망과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26일(오늘) 오후 정휘는 자신의 소셜 미디어에 직접 쓴 사과문을 첨부하고 “그날 같이 술을 먹은 후 대리기사를 부르겠다고 하여 차에 탑승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저 역시 많이 당황했다”고 썼다.

그는 “음주운전을 더 강하게 말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한다”면서 “제작사, 배우 분들, 공연을 보러 와주시는 관객 분들에게 더 많은 피해를 끼치는 것 같아 죄송하다. 현재 뮤지컬에서 자진 하차하여 반성하는 마음으로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고 전했다.

또 정휘는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분들과 사고차량의 피해자 분들, 이번 사건으로 피해를 보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휘는 2013년 뮤지컬 ‘사운드 오브 뮤직’으로 데뷔 후 ‘꽃보다 남자’, ‘여신님이 보고 계셔’, ‘베어 더 뮤지컬’ 등에 출연해 큰 사랑을 받았다. 현재는 ‘랭보’와 ‘풍월주’ 무대에 오르고 있었다. 그는 ‘방귀대장 뿡뿡이’의 짜잔형으로도 인기를 끌었다.

이하는 정휘가 올린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뮤지컬 배우 정휘입니다. 손승원 배우의 음주운전 사고 당시 뒷좌석에 동승해 있던 20대 남성이 저였습니다. 많은 분들께 실망과 걱정을 끼쳐드려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날 같이 술을 먹은 후 대리기사를 부르겠다고 하여, 차에 탑승해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운전을 하여 저 역시 많이 당황하였습니다. 그 후 음주운전을 더 강하게 말렸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해 정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지금 이 글을 쓰는 동안에도 이번 사건으로 인하여 출연하고 있는 작품의 제작사, 배우분들, 공연을 보러 와주시는 관객 분들께 저로 인해 더 많은 피해를 끼치는 것 같아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더 이상 피해가 발생하지 않길 바라는 심정으로 현재 출연하고 있는 뮤지컬에서 자진 하차하여 반성하는 마음으로 자숙의 시간을 가지겠습니다.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분들과 사고차량의 피해자 분들, 이번 사건으로 피해를 보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 번 머리 숙여 사죄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김주현 기자 kjkj803@beffreport.com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 press@beffreport.com
Baseball / Entertainment / Football / Friends 글이 주는 감동. 베프리포트
<저작권자 © 베프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1
default_news_ad4
ad39
default_side_ad1

HOT ARTICLES

default_side_ad2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6
default_setNet2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